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랑이의 점프 실력 트램플린 위에서 뛰는 듯 호랑이 점프 실력 하늘도 뚫을 기세 호랑이 공격

 

호랑이의 점프 실력 트램플린 위에서 뛰는 듯

호랑이 점프 실력 하늘도 뚫을 기세 호랑이 공격

 

최근 놀라운 호랑이의 점프실력이라는 사진한장이 인터넷에 올라와 큰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호랑이의 점프실력이라고 하면 다들 어느정도 알고 있으실 것 같은데요. 그 높이가 상상을 초월한다고 하네요. 과연 어느 높이까지 점프할 수 있을까요?^^

 

 

역시 호랑이 다운 모습이네요. 옛부터 비호같다고 하지요. 날쌔고 민첩하면. 그런데 조련사들이 저렇게 호랑이 하고 가까이에서 섞여 있는 것이 매우 위태로워 보여서 그게 걱정입니다. 아무리 사람이 길들여도 야성이 있는 동물 특히 맹수는 조심해야 하는데 말입니다.

 

 

위의 사진에는 호랑이가 굉장히 높게 점프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어요.

영상을 보면 조련사가 고기를 던지자 호랑이가 가볍게 낚아채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점프한 호랑이의 무게는 무려 300kg에 달한다고 하네요 육중한 몸으로 가볍게 튀어오르는 모습이 마치 비상을 준비하는 새처럼 보이는 것 같아요.

 

 

저 뒤에 있는 조련사는 높이가 굉장했는지 고개를 확 들어서 쳐다보고 있어요ㅎㅎ

점프높이만 봐도 족히 4~5m는 될 것 같은데... 정말 대단한 호랑이네요~

 

 

호랑이의 굉장한 점프를 본 네티즌들은 놀라워 하면서도 경이로운 반응을 보여주었는데요.

정말 발에 용수철이 달려 있는 것처럼 가볍게 뛰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물도 좋아하고 저렇게 점프력도 대단한 호랑이를 만나다면 도망칠 길이 없을 것 같아요^^

 

호주 드림랜드의 Tiger Island 에서의 영상입니다. 호랑이 쇼인데...2마리의 호랑이가 동시에 공중으로 점프.


 

 

 

와 ~호랑이는 몸집이 커서 높게 못 뛸줄 알았는데 정말 놀랐어요 이렇게 높이 뛰다니 그래서 호랑이가 동물의 왕인가봐요 ㅋㅋㅋ 호랑이의 점프 실력도 좋아서 잘 하면 왠지 새도 잡아먹을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호랑이도 고양이과 였죠? 역시 고양이도 호랑이 못지 않아요 ㅎㅎ

 

 

이상 호랑이의 점프 실력 포스팅을 마칩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호랑이와 싸우는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