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랑이인 척 하는 고양이 공격은 못하고 허둥지둥 정말 귀여워 어흥! 거북이 겁주는고야?

 

 

 

호랑이인 척 하는 고양이 공격은 못하고

허둥지둥 정말 귀여워 어흥! 거북이 겁주는고야?

 

거북이 앞에서 호랑이인 척 하는 고양이 모습이 네티즌 사이에서 이슈입니다.

 

자연적인 코스프레

 

요 경우는 위에 처럼 허세로 호랑이인 척 하는 고양이가 아니라 고양이가 의도치 않게 빛을 받아서 호랑이 무늬가 입혀진 모습이죠

 

 

거북이 한 마리가 엉긍엉금 기어가는 모습이 보이네요. 이때 고양이가 호랑이 흉내를 내며 덤비네요~

자기 딴에는 위압감을 주려고 하는 동작으로 보이는데, 거북이는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사람들이 바라볼 때는 그저 웃음만 나오는 모습이네요~

 

 고양이의 호랑이 코스프레

 

 

예전에 한번 화제가 된 고양이 모습이 보이네요~ 부엉이를 흉내내는 고양이 모습으로 표정부터 자세까지 부엉이 모습과 완전 판박이네요~

 

  

한 낮에는 바로 알아 볼 수 있는 모습이지만 한 밤중이 되면 고양이인지 부엉이인지 분간하지 힘들어 보이네요. 차라리 호랑이인 척 하는 고양이 보단 좀 더 비슷하죠? 호랑이인 척 하는 고양이가 있다면 반대로 고양이인척 하는 호랑이도 있답니다.

 

고양이인 척 하는 호랑이 고양이인 줄 알았음

 

" 아무도 몰라볼꺼야 " 사냥감을 안심시키기 위함일까요? 고양이를 가장한 호랑이 ~

 

이상 호랑이인 척 하는 고양이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