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혼자 있고 싶을 때 입는 옷 혼자있고 싶을 때 입는 옷 파는곳 혼자있고싶을때 혼자있고싶을때 있는옷 특이한 옷

 

혼자 있고 싶을 때 입는 옷 혼자있고 싶을 때 입는 옷 파는곳 혼자있고싶을때 혼자있고싶을때 있는옷 특이한 옷

 

혼자 있고 싶을 때 입는 옷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우리가 혼자 있고 싶을 때 입는 옷은 어떤 옷일까요 과연?

 

 

저같은 경우는 그냥 반바지에 나시 하나만 입고 있으면 아주 편하던데 ㅎ

사람마다 취향이 틀리긴 하니깐요 ^^

 

 

이 옷을 입고 잠들면 잠은 잘 올것 같은데.... 일어나면 다리에 쥐가 날듯 하네요 ㅎㅎ

어떤분은 아무것도 안걸치고 이불 속에서 안나오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래도 혼자 있다고 해서 나체로 돌아다니면 좀 이상할꺼 같긴 하네요^^

 

 

OTL 상황에 어울릴듯한..

 

 

이렇게 혼자 노트북을 할때에도 유용한 아이템인데요. 영화관에 온 느낌이겠네요  ㅎㅎ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 이러면 정말 아무도 터치 안할꺼 같습니다.

요즘 세상이 많이 각박해지고 경제가 좋지 못하니깐 심리적으로 많이 위축되는

아버지 들이나 직장인 분들이 많이들 계시는데요

이런 분들이 혼자 있고 싶을 때 입는 옷을 보면 많은 공감이 갈꺼 같아요 ^^

 

 

문제는 혼자 있고 싶어도 워낙 타이트하고 하루가 돌아가다 보니깐 혼자만의 시간이 많이 부족한데요~시간적 여유가 있어야만이 혼자 있고 싶을 때 입는 옷도 입을 수 있으니깐 현실가능성이 좀 있을것 같네요 고독해지고 싶을때 즉 혼자 있고 싶을 때 입는 옷 입니다 !!

 

 

정말 살아생전 처음보는 신기한 옷들입니다.  혼자 있을때 입는 옷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폐인의 길로 접어드는 최선의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ㅋㅋ

 

 

아저씨 말동무 없이 심심해보이세요 .. 이런 특이한 옷은 왜 만들었는지...

정말 혼자만의 공간을 만들수 있어서 좋긴할꺼 같지만  보기도 안좋고 ㅎㅎ 혼자있고 싶을때 집에서만 입을수 있는 특이한 옷인거 같네요.

 

 

특이한 옷은 아니지만 특이한 가방입니다.  혼자서 둘만의 공간이 필요할때  !!

필요할거같지만.. 앞이 안보인다는 단점이...

 

 

그외에 특이한 옷들을 찾아 봤는데요. 3D 입체옷 같은 느낌입니다.

아이디어가정말 좋아요~~~

 

 

가끔은 혼자있곳 싶을때 입으면 좋을 옷들 같네요 ^^ 요즘처럼 바쁘고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 힘들때에는..ㅎㅎ 그래도 저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들이 더 좋아요 ♥

 

 

혼자있고싶을때 입는 특이한 옷  특이한 옷들을 알아봤는데요.  저는 아직 입을자신이 없지만... 정말 필요한 사람이 있을겁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