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성에서 본 일출 화성 일출 화성 신비로운 장관 연출 지구와는 또 다른 절경

 

화성에서 본 일출 화성 일출 화성

신비로운 장관 연출 지구와는 또 다른 절경

 

새해에는 꼭 보는 일출 올해에도 해돋이 보면서 한 해 소원 비셨나요??

 

 

흔히 우리가 보는 일출은 이런 모습인데요 화성에서 보는 일출은 어떨까요?

 ‘화성에서 본 일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화성에서 본 일출 어떤 모습일까 궁금한데요 화성에서 본 일출은 수평선이나 지평선에서 바라보는 일출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떠오르는 흰색의 태양 빛이 살포시 퍼지면서 환상적인 장면을 보이네요 우와 ~!

 

 

마치 공상과학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화성에서 본 일출 탐사선 피닉스에서 보내온 사실이라고 하는데 만약 실제로 보는 게 가능하나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번에 나온 화성 복구한 사진 보고 화성에 그럭저럭 관심 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화성에서 본 일출이 떳네요!! 진짜 물도 없고... 사막만 있는 붉은 화성에서 일줄이라.... 마치 SF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 하네요.

역시 행성은 무시할 만 한게 아닌가 봅니다. 크기고 장난 아니네요... 와... 화성에서 본 일출 정말 멋있습니다! 일출이 진행됨에 따라 지구의 모습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약간 보라빛이 도는 느낌이 나는데
그야말로 환상적인 모습이라고 할 수 밖에 없네요.

 

 

이번 사진은 어둠속에서 슬며시 비춰오는 모습이네요. 은은한 느낌의 빛으로 봐서는 새벽녘쯤으로 보이는데 아름다운 지구 모습에 감탄을 금할 수 없네요.

 

 

이번 사진은 일출이 상당부분 진행된 모습이네요. 사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마음에 드는 모습이죠. 이런 장면을 촬영할 수 있다면 열일 제치고 갈 듯 합니다.

 

 

어느 지역인지 확실치 않지만 건물하나 없는걸 봐서는 어디 황무지나 사막 정도로 보이는데

인공적인 건축물이 없어서 그런지 화성에서 본 일출 더 신비롭네요.

 

 

이번에도 뭐라고 말로 표현하기 힘든 그런 모습이 눈에 들어오네요. 혹시 합성한 사진이 아닌까 싶을 정도로 말로 표현하기 힘들만큼 오묘한 모습이네요.

 

 

화성에서 본 일출이 완전히 완료된 모습입니다. 이 사진은 아침에 사진 찍으러 가면

볼 수 있는 장면과 비슷해서 정겹게 느껴지네요.

아무튼 화성에서 본 일출 모습에 감탄사를 연발하게 됩니다.


 

 

오랜만에 우주에 관한 이야기가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직접 한번 보고싶지만..

불가능 하겠죠? 화성에서 본 일출이었습니다.

 

멋있던 화성에서 본 일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