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횟집 차린 친구 남희석 불만제로 불만제로up 불만제로 남희석

 

횟집 차린 친구 남희석 불만제로

불만제로up 불만제로 남희석

 

횟집 차린 친구 부탁이 화제네요~~~

 

남희석씨 트위터를 보면 정말 센스있고 위트있고 재미있는 내용이 많이 있는데요. 친구가 남희석이라면 어떨까요. 남희석만큼 웃긴 사람도 잘 없는데 말이죠. 친구가 연예인이라면 정말 덕좀 보고 싶을 것 같습니다. 이 사연의 주인공 처럼 말이죠 남희석씨의 친구가 최근에 횟집을 차렸나 봅니다 이 친구는 개그맨 남희석의 친구인데요. 이 친구가 횟집을 차렸다고 남희석이 진행하는 프로에서 홍보좀 해달라고 부탁을 했다는데요. 남희석이 진행하는 프로가 바로 불만제로죠... ㅡㅡ;;

 

 

남희석도 황당해서 친구에게 괜찮겠냐고 하는데요 불만제로는 착한식당 없이 그냥 문제 식당만 보여주죠... 이건 홍보가 아니라 가게 문닫게 만드는거죠 뭐 이것도 노이즈 마케팅인가?

 

 

개그맨 남희석에게 자기를 방송에 나가게 해달라는 친구가 한명있는데 그는 트위터에 이렇게 심경을 털어놨다. "친구가 용산쪽에 횟집을 차렸다. 내가 하는 방송에 나가게 해달라고 여러번 부탁을 한다.  그래 친구야 해주긴 하겠다만 `불만제로`인데 괜찮겠니? 우린 착한식당 없다"고 적었다.

 

 

친구가 방송에 한번 출연해달라고 부탁을 했나본데요. 남희석씨는 쿨하게 오케이 합니다. 근데 착한식당 같은거 없고 불만제로 라는데 괜찮을지 모르겠네요.ㅋ 불만제로에서 살아남을 가게는 없다고 보는데 정말 웃깁니다. 오히려 불만제로라는 말을 듣고 그쪽에서 거절할 것 같네요 재미있는 사연입니다.

 

 

남희석씨의 트위터에서 나온 이사연으로 많은 기사들이 났는데요 기사를 보고 네티즌들은  대박이다. 이게 과연 가능한 일인가. 불만제로라니 황당했겠다. 먹거리 파일이 아닌게 다행이다.ㅋ vj특공대나 아니면 식신로드 등등 프로들 많은데 하필 불만제로 남희석씨 최고 등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