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드티의 새로운 활용법 컴퓨터 전용 후드티 후드티새로운활용법 기발한 아이디어 후드티의활용법 팝콘 상자로 변신

 

후드티의 새로운 활용법 컴퓨터 전용 후드티

후드티새로운활용법 기발한  아이디어

후드티의활용법 팝콘 상자로 변신

 

후드티의 새로운 활용법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후드티의 새로운 활용법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요 후드티는 어려보이는 효과도 있고, 후드를 쓰면 보온성도 더 높아지죠? 겨울에는 특히 후드를 써서 더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네요 ~

 

 

모든 연예인분들 모두 예쁘고 멋지지만 요즘 대세인 송중기씨와 핏이 좋은 공유씨가 정말 멋집니다. 후드 입은 모습을 보고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하시겠네요 ~

 

 

해외 유머 사진인 것 같은데 후드티라기보다는 그냥 후드집업을 앞으로 입고, 후드부분에 팝콘을 담아서 컴퓨터를 하고 있네요. 키보드를 보아하니 게임을 꽤 좋아하는 사람같기도 하고 따라하면 재미있겠다 싶은 후드티 활용법이지만... 그런데 단점이 한번 밖에 못입을 것 같네요 후드부분에 팝콘냄새가 베어버릴 것 같아서, 그리고 한번 활용 후 세탁을 바로 해야한다는 점이 좀 번거로울 듯 합니다.. ㅎㅎ

 

후드티의 새로운 활용법에 이어 남자셔츠로 원피스를 만들기!

 

 

대박!!! 예쁘지 않나요? ^^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 ㅠㅠ

 

후드티의 새로운 활용법은 생각외로 괜찮을지도..? 컴퓨터로 영화볼때 라던가...

어쨌든 컴퓨터 앞에서 뭔가를 먹게되면 안좋은 버릇이 들기 쉽상이라 따라하지는 말아야겠어요 ㅎㅎ

 

이상 후드티의 새로운 활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