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휴대전화 중독 체크 리스트

휴대전화 중독 체크 리스트

대전화 중독 체크는 10개의 항목으로 테스트 하는 모습을 말합니다. 화장실 출입시 휴대폰 지참, 휴대전화에 의존해 외우는 번호가 없음, 배터리 방전시 불안함, 두고 온 휴대전화를 찾으려다 약속에 늦음, 저는 이중에서 3개나 해당되네요.
휴대전화 분실시 진동음이 들리는 착각을 경험, 문자와 전화가 오면 즉시 답을 해야 함, 직접 대화보다 문자가 편함
이 중에선 2개가 해당되네요. 

 

충전기를 매일 지참, 기종에 따라 사람을 대변한다고 생각함, 파손시 내 몸이 다친것 같음 이중에서는 2개가 해당되네요.

총 7개가 해당되어 휴대전화 중독위험에 해당되는 모습이네요.

휴대전화 중독 체크 중 5~7개 휴대전화 중독위험, 8~10개 휴대전화 중독에 해당되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저도 중독위험 수준인데 휴대전화 중독에서 벗어나는 게 필요해 보이네요.

배터리 떨어지면 불안한 건 솔직히 모든 전자기기가 다 그렇지 않나여???
그래서 꼬박꼬박 충전을 하는데, 제 폰은 가족연락용&인터넷용 집에 가면 핸드폰 구석에 던져두고 대신 컴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