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흔한 치과 대기실 모습 흔한 치과 대기실의 모습 흔히보는 치과 대기실 흔한 치과 대기실 흔한 치과 치과 대기실 모습

 

흔한 치과 대기실 모습 흔한 치과 대기실의 모습 흔히보는

치과 대기실 흔한 치과 대기실 흔한 치과 치과 대기실 모습

 

여기 흔한 치과 대기실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인데요~

어떤 치과 대기실이길래?? 궁금궁금한데요~

 

 

치과하면!! 우와~ 하며 반기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 대부분 아프고 무서운 생각을 대부분하게 되는 곳 그런 곳은 기다릴때 뭔가 편안한 분위기를 줘야 하는데 이건 뭐~ 흔한 치과 대기실 모습은 이렇습니다.

 

우선 우리나라의 흔한 치과 대기실의 모습! 물론 아닌곳도 있죠~

 

 

그럼이제 흔한 치과 대기실 모습 외국편을 보시죠~ 온라인커뮤니티게시판에 올라온 흔한 치과 대기실 모습이라는 제목의 사진 한 장은 절대 흔한 치과 대기실의 모습이 아닌, 마치 놀이공원의 고스트하우스에 들어간 느낌이 드는 그런 공포감마저 드는 치과 대기실의 모습이더군요. ㅎ


 

 

혹시 저 치아에 앉게되면 갑자기 입을 닫아버리게 되면 저는 납짝이가 되는건가요~?

이건 뭐~ 너희들에게 너욱더 많은 공포감을 심어주겠다도 아니고~ 엉엉~ 나다시 돌아갈래~

 

이 해외의 흔한 치과 대기실 모습 처럼 이 치과는 연필꽂이도 이렇게 생겼을듯!!~

 

 

흔한 치과 대기실 모습에서 포함되어 있는 연필꽂이 그런데 사람 입에 연필을 꽂는 무서운 상황 ~

 

 

정말 이빨 치료받는데 저렇게 하고 계시면 더 무서울것 같네요 진짜 공포스러운 치과네요

 

 

저분 이제 큰일났네요... 이빨 하나 뽑으려다가 돌아가시게 생긴듯 무섭네요... 흔한 치과 대기실 모습이었습니다 ^^

 

 

얼마전 자료를 보니 탄산음료보다 주스가 충치에 더 영향을 끼친다고 하더라구요~
음료수 먹으면 물로 헹구기 알죠?ㅎㅎ
뭔가 치아건강 홍보대사 같은멘트였죠?

 

기발한 치과 전단지 벽보

 

치과는 정말 무서운 존재이지만 치아건강은 꼭 지키셔야 합니다! 몸의 셀룰라이트는 하이폭시 운동법을 병행하며 치아건강도 함께 지켜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흔한 치과 대기실 모습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