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흔히 볼 수 있는 표정 흔히 볼 수 없는 표정

 

흔히 볼 수 있는 표정 흔히 볼 수 없는 표정

 

쨘! 흔히 볼 수 있는 표정이에요 ㅎㅎ아니아니, 반가운 표정?

 

 

1번째에는 하하; 믹서기인가? 거기 버튼 부분으로 표정을 햇네요

2번째에는 의자부분인듯?

3번째에는 돌같은데 판판한데에서 못 같은거 박아놨을 때 생기는 표정이에요

4번째에는 가방이네요 ㅋㅋ 지퍼부분이 살짝 열려 있고 장신구로 달려있는 동그란 부분이 얼굴의 한 부분이 된다는 사실!

5번째에는 자동차 ㅋ 에어컨이 눈, 불 빛 나오게 하는 세모난 버튼, CD 넣는 곳이 입!

6번째는 집이에요 ㅋㅋ 무서워 ㅠㅠ

7번째는 불빛 ㅋㅋ 아 웃겨 ;

마지막은 아 어떻게 저렇게 표정 모양이 생겨났는 지 궁금해요.

 

또 주위에서 찾아보자면 자동차 앞부분 유리있는 쪽에 불 들어오는 쪽이 눈이고 뭐 HD이렇게 써져있는 곳이 코고 앞에 뭐 나와있는 것이 입으로 생각 한 적도 있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표정들, 여러분도 함께 찾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