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월 1일 헬스장 공감 헬스장 헬스 헬스장 1월 1일 새해 헬스장

 

1월 1일 헬스장 공감 헬스장 헬스 헬스장

1월 1일 새해 헬스장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엔 1월 1일 헬스장 공감 이라는 제목과 한장의 사진이

개제되 누리꾼들의 눈낄을 끌고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속엔 마지막 연말인 12월 31 일의

헬스장 사진과 1월1일 헬스장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저도 2013년 새해엔 다이어트도 하고...

1월1일 헬스장 공감이 화제가 됐는데.. 전 1월1일 헬스장 사진을 보고 정말 공감이 가요~

 

저도 1월1일이면 열심히 다이어트 한다고 헬스장을 가서

3개월 등록하고 첨에는 자주 나가다가 한달도 안되서 그만두는 일이 많아서요..ㅠㅠ 

헬스장 전기세는 제가 다 낸다고 친구들이 놀리죠~~ㅎㅎ
 

 

마지날 12월 31일은 사람들이 한명도 없는데요 아마 다들 술먹으로 또 놀러 갔을껏

같네요 마지막날은 역시 노는게 자세!!

 

그치만 밑의 1월1일! 헬스장엔 사람이 꽉찼습니다. 하루차이로 엄청난데요

사람들이 새해가 되면 운동을 해야겠다 이런생각들을 해 1월1일 공감이

느껴집니다. 하루 차이로 사람들이 붐비네요

 

저도 새해가 되면 뭘 안하겠다 하겠다 계획을 세우고 했는데

벌써 1월이라니....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