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초 헷갈리는 착시 턱수염 착시 1초 헷갈리는 1초 착시 1초 착시현상 1초

 

1초 헷갈리는 착시 턱수염 착시

1초 헷갈리는 1초 착시 1초 착시현상 1초

 

오늘은 아이디어가 퐁퐁 샘 솟아 나온 훌륭한 광고를 하나 들고 왔습니다.

'1초 헷갈리는 착시'라는 사진으로도 유명한 광고입니다.

 

봤을 때 뭐가 보이시나요?

 

 

얼핏 보면 길고 풍성한 수염을 가진 남성이 카메라를 보고 있는 모습 같은데요. 하지만 엉덩이 쪽으로 시선을 내려다 보면.. 어랏? 이 남성들이 얼굴이 반대로 달려 있지 않은 이상 이런 신체를 갖기는 어렵겠죠? ^^
 

 

1초 헷갈리는 착시
위 사진들이 화제의 1초 헷갈리는 착시 사진들입니다~ 보자마자 헉 왠 수염이 저렇게?? 라는 생각하다가 ..
다시 자세히 살펴보면 남성을 꼭 껴안고 있는 여성의 뒷 모습이 보입니다. ^^ 턱수염과 머리카락. 인간의 몸에서 계속 길게 자라는 털 부위들이죠. 그런 털 부위를 착시현상으로 사람들의 흥미를 끈 것입니다.

 

 

이 1초 헷갈리는 착시 아이디어를 내신 분께 정말 "광고 정말 잘 만드셨습니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고요. 이 사진은 스위스에서 제작된 샴푸 광고인데요. 절묘한 키차이를 가진 연인들도 재미 삼아 찍어보시길 추천합니다^^
 

 

1초 헷갈리는 착시!! 대머리 아저씨가 헤드폰 끼고 있는줄~~~

 

 

알고보니 빨간 치마를 입으신 분이었나봐요 ㅎㅎ

 

 

엉덩이가 아니랍니다!! ㅋㅋㅋ

 

 

우와

새들이 만들어낸 장관이예요 ㅎㅎㅎㅎㅎㅎ

새들과 뱃사공의 합동작품!!!

 

 

 

 

 

 

아니!!! 손이 발에 달렸나!!! 헀더니만.....

발을 만지고 있는 손이었어요 ㅎㅎ

 

 

남자가 뒤에서 안긴것 인줄 알았더니만.....

남자가 앉아서 책보고있는 상황이구

여자가 뒤에서 끌어안은 모습이네요 ^^

 

 

이 사진의 진실은

엎드려있는 엄마위에

아기가 올라가 앉은 모습이예요 ㅎㅎ

 

 

하늘에서

아기천사를 물고와 내려준것

같은 사진이죠??ㅎㅎ

 

 

 

절묘한 자리예요 ㅎㅎㅎㅎ

여기 앉아서 사진 한번 찍구싶어용

 

 

앗  miss~

하이파이브일까여???

아님....

뭘까여 ㅋㄷㅋㄷ

뒤에 계신분이 깨알재미를 더해주시네요 ~

 

 

 

여자..에게..

여자팔에.. 왠.. 털이

났나 했더니...ㅋㄷㅋㄷ

헤헤

알고보니 옆에 남자분이

짤리신거네용 ㅎㅎ

 

 

 

 

 

 

 

정말 웃기죠?? 헛!? 하면서 1초이상 본 사진들도 있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1초 헷갈리는 착시 말고 다른 신기한걸 보여드리죠!!
 
신기한 속도감 체험 입니다.!

 

 

착시사진은 언제봐도 놀랍고 재미난것같아요 ^^

 

이상 1초 헷갈리는 착시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