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100년이지나도 계속될 논란 100년이지나도 계속된 논란 짜장면 VS 짬뽕 100년 지나도 계속될것 같은 논란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100년이지나도 계속될 논란

100년이지나도 계속된 논란 짜장면 VS 짬뽕

100년 지나도 계속될것 같은 논란

 

음식 메뉴 선택과 관련된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메뉴로 불리는 모습이 화제입니다.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메뉴는 다름아닌 음식점에 주문할 때나 음식점에서 메뉴를 고를 때 고민에 빠지게 만드는 메뉴를 말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술집에 갔을때 소주 vs 맥주를 정할 때 많은 고민을 한답니다.
여러분들께서 고민하는 경우는 어떤 경우가 있으신지요?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메뉴에는 어떤 메뉴들이 올라온 상태인지 한번 보시죠. 우선 냉면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여름철 무더위를 잊게 만들어 주는 냉면이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메뉴에 이름을 올린 이유는 물냉면과 비빔냉면 때문이네요.
냉면집에서 냉면을 주문할 때 냉면과 비빔냉면 중 뭘 먹어야 할지 꽤 고민되죠.

 

 

우리나라에만 있다고 하는 차가운 면류, 바로 자랑스러운 냉면. 물냉은 시원하고 겨자소스의 속시원하게 만드는 국물이 일품이어서 여름철에 특히 먹고싶은 면이고... 비냉의 달콤하고 매운 양념의 맛 역시 뿌리칠 수 없는 유혹이 되곤 하죠...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물냉과 비냉사이에서의 선택기로... 아... 정말 과거에도 그렇고 현재를 넘어 앞으로도 비냉과 물냉 사이에서의 선택은 힘들듯 합니다.

 

또, 대표적으로는 짜장면과 짬뽕, 예로부터 중국집가면 항상 어떤걸 먹을지 고민하게되는 사항이죠.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메뉴에 보이네요. 집에서 자주 시켜 먹는 메뉴지만 정말 주문할 때마다 고민되죠. 얼마나 두 메뉴에 대한 사람들의 고민이 많았으면 짬짜면이라고 둘을 반반씩 섞은 메뉴까지 나왔겠어요?

 

고민끝에 중국집에서 짜장면을 시켰다면 같이 간 사람이 시킨 짬뽕이 그날따라 그렇게

맛있어 보여서 후회하게 되고.... 아마도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짬뽕과 짜장면은 계속 그럴듯 합니다

 

탕수육과 깐풍기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메뉴라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메뉴에 등장한 게 다소 어색해 보이지만 의외로 탕수육과 깐풍기를 놓고 고민하는 모습들이 눈에 띄더라고요.


 

 

가격도 비슷한 저 두 메뉴 사이에서의 선택 역시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거리. 하지만, 위 두메뉴의 경우는 이에 동의 하지 않는 분도 꽤 많을 듯 하네요. 탕수육이야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중적인 중국요리지만 깐풍기는 그렇게까지 많은 분들이 즐겨먹는 중국요리는 아니지 않나요? 하지만 깐풍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만큼은 정말 선택하기 힘들듯도 해 보입니다.

 

짜장면과 짬뽕 중 하나를 선택할 때와 마찬가지로 고민에 빠지게하는 돼지갈비와 삽겹살이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메뉴에 이름을 올린 모습입니다.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서 주저 없이 돼지갈비와 삽결살 중 하나를 선택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특별히 돼지갈비나 삽겹살을 싫어하느 사람이 아니라면 한번 쯤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죠.


 

 

아... 보기만해도 먹고 싶어 참을 수 없는은 국민 고기 두종류 메뉴. 돼지고기를 먹는 방법중에는 위에 석쇠에 바로 구워먹는 삼겹살과.... 매콤 달콤한 양념이 듬뿍베어 미각을 돋우는 돼지갈비... 정말 선택하기 어렵게 합니다. 고깃집에 가본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고민을 하게 만드는 위에 두가지 음식 메뉴.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거리가 될만하겠죠?

돼지고기, 비곗살의 고유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구워먹는 삼겹살.

군침도는 양념이 베어서 식감을 더욱 돋워주는 돼지갈비... 아... 정말 선택이 어렵습니다.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메뉴 게장 하나만 반찬으로 준비해도 다른 반찬이 필요 없을 정도로 밥도둑으로 불리는 메뉴가 바로 게장이죠. 홈쇼핑이나 마트에서 게장을 구입할 때마다 꽤 고민스러워 하는 모습들이 눈에 띕니다. 속살까지 양념이 골고루 스며들어 입에서 살살 녹아드는 양념게장과 간장에 각종재료를 넣어 소스를 만든 후 꽃게를 넣어 간장게장을 만들며 짭짤한 맛이 정말 일품으로 게 껍데기에 밥을 쓱쓱 비며 먹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을 정도입니다.


 

 

게장 좋아하시는 분 위에 사진만 봐도 입안에 군침이 도시죠?

한식집, 백반집에 가서 게장 드시는 분들, 혹은 마트에서 집에서 맛나게 먹을 게장을

구입하려고 하시는 분들,,, 간장게장과 얀념게장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서게 만듭니다...

매콤 달콤한 양념이 듬뿍 베인 양념게장과... 시원하고 게살 고유의 맛이 느껴지는 간장게장.

이 역시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거리 음식으로 꼽힐만하다고 생각하네요.

정 선택이 어려운 분은 결국 둘다 구입 ㅋㅋㅋ

 

그냥 바라만 봐도 식욕이 생기게 되는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메뉴 보쌈과 족발이 눈에 들어오네요. 집에서 편하게 시켜 먹을 수 있어 야식메뉴의 대명사로 불리는 보쌈과 족발도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이 될만한 메뉴에 이름을 올린 상황입니다.


 

 

아마 전세계적으로 우리나라만큼 돼지고기를 다양하게 즐기는 나라도 별로 없을듯 하네요.

돼지고기는 돼지 한마리 잡으면 버릴게 하나도 없을거 같습니다. 곱창부터 돼지머리고기, 돼지 껍데기에 순대에 쓰이는 선지까지... 위에 보이는 돼지 발로 만들어지는 보쌈과 족발 역시 모임고 회식, 야식 메뉴로 최고죠.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족발과 보쌈 충분히 선택의 기로에 놓일 수 있을듯 하네요. 족발의 양념이 베인 쫀득한 식감...캬~ 쫀득쫀득 식전이라 그런지 상상만해도 입에 군침이 돕니다. 반면에 보쌈의 경우 돼지고기의 그 부드러운 육질... 쌈싸먹으면 입안 가득히 퍼지는 풍만한 향미...캬~ 정말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이 될만한 메뉴 선택이 될 듯 합니다.

 

집에서나 식당에서 자주 먹는 된장찌개와 김치찌개도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이 될만한 메뉴에 이름을 올린 모습입니다.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을 때나 식당에서 주문할 때도 꽤 고민스럽게 만들죠.


 

 

한국인들의 대표 찌개 2가지.

뭐 말이 필요하겠어요? 된장찌개와 김치찌개. 한국인들이 일생동안 가장 즐겨서 많이 먹는

찌개종류 2가지겠죠. 된장찌개의 구수한맛과 잘 익은 김치로 만든 김치찌개의 감칠맛...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정말 저 두가지는 막상막하로 비교하기가 불가능할뿐더러...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둘다 먹고 싶은 찌개음식일듯 합니다.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이 될만한 메뉴 정말 주문할 때마다 꽤 고민에 빠지게 하는 메뉴들이 보이네요. 여러 메뉴 중에서도 특히 짜장면과 짬뽕을 선택하는 게 가장 고민스러워 보이는데,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이상,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음식 선택을 몇가지 살펴봤는데요...

정말 공감이 가네요....그렇지 않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