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95kg 괴물 메기 조의영역 초대형 괴물 메기 조의영역

 

195kg 괴물 메기 조의영역 초대형 괴물 메기 조의영역

 

195kg 괴물 메기가 러시아 볼가강에서 잡혔다고 합니다.  유투브에 공개된 이 괴물 메기는 5명의 장정이 낑깅 거리면서 들 정도로 어머어마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메기의 일반적인 상식이라면...

 

메기과에 속하는 민물고기이며 큰 것은 몸길이가 약 1m까지 자란다. 머리는 납작하고 입이 몹시 크며 입 주위에 네 개의 수염이 있다. 몸에 비늘이 없고 끈끈한 물질이 있어 매끄럽다. 몸빛은 등 쪽과 측면이 암갈색 또는 진한 황갈색의 불규칙한 구름모양의 무늬가 있으며,

머리와 배쪽은 담황색이나 담회색 또는 흰색이다. 한명으로는 언어(鰋魚), 점어(鮎魚)라 불린다. 단백질 15%, 지방 5.3%, 비타민A, B1이 많다. 메기는 영양적으로 우수하여 여름철 보양식품이라 할 수 있다. 한방에서는 부기를 빼고 소변을 잘 보게 하는 식품으로 이용되고 있다. 강에서 사는 큰 놈을 여메기라 하는데 이 여메기는 네 개의 수염이 있고 생김새는 메기와 비슷하나 동자개과에 속하는 것으로 먹을 것도 있고 맛이 일품이라서 한명으로는 종어(宗魚)라 불린다. 조선조시대에는 왕에게 바치는 진상물로 유명하였다. 마늘, 고추 등 양념을 곁들여 냄비조림의 재료로 이용한다. 민물고기이며 아노이리나아제(aneurinase)의 존재 등으로 생식은 불가능하다.

 

남자들만의 낚시라서 그런지 메기를 드는 데 성공한 남성들의 탄성에서 엄청난 희열을 느낄 수가 있네요.
 

 

위와 같겠지만 1m이상의 괴물메기들도 등장하죠! '괴물 메기'하면 피쉬워리어 야쿱의 '괴물메기, 피라이바'가 생각나네요.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의 피쉬워리어 - 괴물메기, 피라이바 편에서도 엄청난 괴물 메기가 잡혔었죠!

 

엄청난 무게에 넉다운.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털썩 주저 앉으면서도이들은 웃음을 자아냅니다.
 

 

가끔씩 호수나 저수지?? 같은 곳에서는 평소에 나오지 않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물고기들이 잡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러시아에서 195kg 괴물 메기가 잡혔다는 소식입니다. 그 크기가 얼마나 크면 195kg이나 될까요~ 일반 성인 3명정도의 무게!!

 

동영상을 접한 해외 네티즌들은 이 엄청난 메기를 보며 '195kg 괴물 메기' 라는 별명을 붙여 주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볼수없던 괴물 메기는 다른 외국에서 많이 잡혔던거같아요. 위에 사진속의 메기도 엄청 큰 메기인데요. 저 메기 요리해먹는것도 엄청 오랜시간이 걸릴듯하네요.

한달저도 넉넉이 먹을수있겠는데요?.....

 

이 엄청난 메기로 매운탕을 만든다면 보통 1인준에 300g 이니까 최소 500인분은 나오겠네요.

 

 

야쿱은 호리호리하고 험상궂게 생겼으며, 가장 강인하고 영리하며 냉정한 낚시의 달인입니다. 그를 그렇게 부를 수 있는 건 약 109㎏짜리 웰스메기, 129㎏짜리 아라파이마, 189㎏짜리 아마존파라이바 등  단독 낚시에 성공한 5개의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머지 않아 야쿱이 90㎏이 넘는 육식성 어류, 군치를 잡는 모습이 최초로 전 세계에 방송될 것이죠.  그 다음엔 콩고 강의 타이거피쉬, 아마존의 괴물 메기, 메콩 삼각주의 초대형 노랑가오리를 잡을 것입니다.

 

 

각 에피소드에서 그는 괴물 물고기를 찾아 사람들이 잘 모르는 특별한 장소로 탐험을 떠나서 거대한 생물체를 잡고 때로는 새로운 어종도 발견할 것입니다.이것은 긴장감 넘치는 새로운 발견이며, 잘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떠나는 모험입니다.

 

 

일반 성인 3명정도의 무게!!


정말 어마어마 하죠?? 러시아 호수 깊은 곳에서는 이렇게 큰 195kg 괴물 메기 같은 물고기들이 살고있나 봅니다. 그리고 러시아 말고도 다른 나라에서도 큰 물고기들이 잡히고 있으니!!

 

 

사진으로만 봐도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조금 웃기는 195kg 괴물 메기와 버금가는 물고기 연속사진!

 

 

 

이상으로 오늘의 이슈 유튜브에서 인기 있는 영상 195kg 괴물 메기 소식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