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500만원짜리 장난감 톰 크루즈 케이티 홈즈 딸 수리 크루즈 크리스마스 선물

2500만원짜리 장난감 톰 크루즈 케이티 홈즈 딸 수리 크루즈 크리스마스 선물

 

톰크루즈의 전부인 케이티홈즈가 딸인 수리에게  준 크리스마스 선물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화제가 된 이유는 전문 디자이너와 건축 기술자가 공동 작업한 한화 약 2500만원짜리  장난감집 이기 때문이에요.

전기도 들어오고 수도사용도 되고 다락방과 놀이방까지 있다는군요.

 

 

2500만원이면 지역에 따라 정말 전세보증금 정도 되는 집두 있으니까요..

장난감이라고 하기에 이미 가격이 장난이 아니라는거 2500만원짜리 장난감을 사줄 정도면 돈이 정말 얼마나 많은걸까요?

저는 상상도 안되네요..

 

 

한 통계조사에 따르면..

약간은 가난한것이 더 행복하다고 합니다. 열심히 일해서 또는 용돈을 모아 갖고싶은것을 살때 얻는 성취감 저들은 모를테니까요..

 

 

크리스마스에는 가족이 같이 즐겁고 행복하게 지내는게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아이들에게 너무 과한 선물은 ...글쎄요... 제가 해줄 능력이 없어서 그런가...다시한번 생각해봐야 하는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2500만원짜리 장난감 집은... 선물이라고 하기에는 많은 문제점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