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D 여우 생동감 넘치네 모니터 바깥으로 껑충 눈 앞으로 훌쩍 화들짝

3D 여우 생동감 넘치네 모니터 바깥으로 껑충

눈 앞으로 훌쩍 화들짝

 

굉장히 신기한 3D 여우가 나와서 화제입니다. 어떻게 평면에서 3D 여우가 가능할까요?
엄청난 컴퓨터 기술의 발전으로 우리는 마치 살아있는 여우가 달려오는것처럼 느낄수 있습니다
맨 밑에 삿진을 보시면 마치 여우가 모니터에서 나올것처럼 달려오고 있습니다

이 사진 보고 저는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뿐이 안드네요 모니터 밖으로 튀어나올 것 같은 여우 한마리를 확인하세요~^^

 

 

3D 여우 "완전 신기 방기~ 합니당" 쭉쭉 내려서 맨 아래 움직이는 3D 여우 사진 보셔요~~

흐릿한 모습으로 달려오다가 3D 여우로 다가오는 신기한 사진입니다.

 

 

분명히 여기까지는 흐릿한 모습입니다. 크크 어떻게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3D 여우는 갑자기 변합니다.

 

 

이렇게 바로 눈앞에 튀어나온 듯한 모습입니다. 갑자기 선명해지도록 픽셀을 조절했을까요? 3D여우 스틸켓에 이어... 움직이는 3D 여우 입니다! 이 영상이 우리나라에서 만든건지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우리나라의 그래픽 기술도 이제는 헐리우드 시스템만큼 수준이 높아진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3d작업을 하려고 미국까지 가서 했다고 하는데.  이제 우리나라 영화기술의 발전으로 직접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박 신기하지 않나요?^^ 막 뛰어오다가. 마지막에 특히 나올것 같아요 완전 놀람!~ 대박~ 어떻게 만든걸까요? 진짜 3D로 보는 여우네요^^ 바로 코앞으로 튀어 나올거 같은 3D 여우 입니다. 열심히 3D 여우가 화면을 보고 있는 사람에게 입체적으로 튀어나온 모습 얼마나 재미있는지 모르겠네요~

 

 

사진속에 보이는 여우들은 전부 너무너무 귀엽네요! 귀가 너무 커서. 강아지랑은 확연히 구분이 되요. 제가 볼때는 오히려 고양이를 조금더 닮은것같은데...

 

 

3d여우는 진짜 살아있는 여우가 달려오는것 같네요 여우가 귀여워 보이지만 사실 포유동물로 아주 무서운 녀석입니다! 개와 비슷한 동물로 크기는60~90cm정도 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현재 멸종위기 야생동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진정한 백여우입니다.  저렇게 눈밭 위에서 평화롭게 있을 수 있네요...  3D 여우 눈 밭 위에 있으면 마치 투명 여우같이 보여지네요~  나의 평안을 깨지 말라 가만히 있을 때 건드리면 절대로 안됨!  사람도 너무 약으면 백여우라고 하죠~ 
 

에버랜드 사막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