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D 용 종이접기 3d 종이접기 3D 용 승천 할 기세 용 한 마리가 꿈틀

 

 3D 용 종이접기 3d 종이접기

3D 용 승천 할 기세 용 한 마리가 꿈틀

 

최근 온라인상에서 3D 용 종이접기 게시글이 화제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3D 용 종이접기 영상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요...

3D 용 종이접기라고? 잉? 다들 상상이 가시나요? 게시물 볼께요~~

 

 

3D 용 종이접기... 그래봤자 종이접기일뿐인데...하는 생각을 무색케하는 정말 멋진 3D 용 종이접기 위엄. 용이라는 상상속의 신물을 그리기도 쉽지는 않을텐데..

3D 용 종이접기 라니... 기대가 됩니다.
 

 

화제가 되고 있는 3D 용 종이접기 모습인데요...

정말 디테일이 살아있지 않나요? 저런거 하는 사람들은 손재주를 타고난 걸까요?
보는 순간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3D 용 종이접기 위엄.
헛~이게 정말 종이접기로 만든거라구요? 와우 정말 대단~ 3D용 별개 다 나오네요  그럼 어떻게 만들었을지.. 영상으로 보실께요

 

 

용 한마리가 꿈틀거리는 듯 합니다.. 저게 종이접기로 만든 작품이라니... 정말 대단한 정성과 인내네요~~ 저걸 하나하나 다 끼워서 헐..

3D 용 종이접기 외에 좀 찾아보니 3d 종이접기 작품 중 멋진게 많더라구요

 

 

햐~ 정말 어떤 고가의 인테리어 소품 못지않은 멋진 3d 종이접기 입니다. 3D 용 종이접기 와는 또다른 멋스러운 매력이 풍겨나오죠? 만들기가 크게 어렵지 않다면 만들어서 집안 장식으로 해두고 싶네요...

 

 

첨성대 모습같죠? 비틀어져서 올라가는 듯한 굴곡 모서리등이 기가막힌 3D 종이접기 작품.

저런 건 처음 작품 구상과 구도를 잡는것이 꽤 어려울듯 합니다.

3D 용 종이접기 역시 구상부터 치밀하게 준비하고 시도해야할듯 합니다.

 

 

이번엔 학인가요?..... 저 부드러운 곡선을 세밀하게 표현한것 보세요...

얼핏보면 도기 작품 같습니다. 3D 용 종이접기 못지않은 세밀함에 혀를 내두르게 합니다.

 

 

 

 

위에 화제가 되고 있는 3D 용 종이접기 와는 또 다른 이미지가 풍기죠?

좀 더 역동적으로 꿈틀거리는 듯한 3D 용 종이접기 역시 멋지네요.

 

 

귀여운 펭귄모습도 가능하네요.... 저 몸통을 표현하고 있는 굴곡을 보세요...

3D 용 종이접기 와는 또 다른 구상과 기술이 필요할듯...

 

 

이번엔 친근한 앵그리버드 3D 종이접기 작품이네요. 아이들이 좋아할듯 하네요.3D 용 종이접기 예전 학교 다닐 때 많이 접었었던 것 같은데 용외에도 백조, 학 같은 새를 주로 접었던..ㅋ 다시 보니 반갑고 새롭긴 하네^^

귀엽죠? ㅎㅎㅎ  3D 용 종이접기 못지 않게 정말 멋진 3D 종이접기 작품들이 많네요.

 

정말 예술이죠?

하나의 작품이네요~~

 기내 즉석미팅

 

 8등신 스튜어디스

 

엘비스프레슬리

 

비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