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천원 특대 햄버거 이게 진정한 비만버거 우리나라 특대 햄버거 맛이 어떨지 궁금 4천원햄버거 나미비아햄버거

4천원 특대 햄버거 이게 진정한 비만버거 우리나라 특대

햄버거 맛이 어떨지 궁금 4천원햄버거 나미비아햄버거

 

4천원짜리 특대 햄버거가 화제입니다.

아주 맛있겠네요. 이 4천원짜리 특대 햄버거는각종재료들이 6층으로 이루어진 이 햄버거는 사이드메뉴로 감자튀김까지 나온다고 하네요 값싸고 맛난 버거가 많이 있는 이 곳, 4천원 특대 햄버거 나미비아의 한 식당에서는  6단으로 이루어진 풍성한 4천원 특대 햄버거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사실 수제버거에 고기패티도 몇 개인지 모르겠고 풍성한 소스, 그리고 감자튀금까지 저렇게 훌륭한  4천원 특대 햄버거를 보니 정말 이 곳이 천국인가? 우리나라돈으로 4500원 정도인데... 이태원 수제버거집에 가면 2만원인가, 3만원인가 할텐데...  아마 한 사람 먹기에는 부족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4천원 특대 햄버거 지금 현재 물가에 비해서는 분명히 저렴한 것 맞네여...

 

 

4천원 특대 햄버거도 좋지만 저는  그냥 맥도날드에서 파는 이런 평범한 햄버거가 더 좋네요많이 먹어보았자 살만 푹푹 찌는 것, 그냥 평범하면서도 건강하고 날씬하게 즐길래요~

방부제가 많다고 수제버거 많이 늘어났죠~

 

 

일본에서 파는 이 수제햄버거가 1만원은 족히 넘는다고 합니다. 4천원 특대 햄버거에 비해 비쥬얼이 오히려 더 약해보이고 옆에 깔아주는 감자튀김들도 없기에 4달러에 저렇게 훌륭한 식사를 제공해준다는 것이 대단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맥도날드와 롯데리아에서만  젊은 사람들끼리 빨리 빨리 먹는 음식, 그나마

밥이 아니라 그냥 끼니 때우는 것이다 이런 생각이 좀 더 있잖아요 그런데 미국에서는 4천원 특대 햄버거처럼 풍성하고 크게 만들어서  가족들끼리 포크와 나이프까지 써서 고급스럽게 먹는다는군여...  거기다가 맥주와 함께 마치 우리나라 치킨 맥주 조화와 같은가요?

 

 

미국에 잇는 가장 큰 햄버거 충분히 혼자서 다 먹을 수 있어~ 아뇨~ 결코 불가능해보이네요 4천원 특대 햄버거는 아니지만  30달러는 넘어보이네요^^ 제 지론은 햄버거는 걍 햄버거일 뿐이다...  원래 목적에 맞게 서민층이 아무 부담없이 즐겨먹고  즐겨 먹는 4천원 특대 햄버거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해외 네티즌은 이 햄버거 가게를  '고마운 천국의 햄버거'라고 부른다고..

정말 말그대로 천국의 햄버거네요^^ 저렴해서.. 대충대충 주는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일반햄버거보다 훨씬 잘 만들었네요.. 4천원 특대 햄버거처럼 이렇게  크고 풍성한 비쥬얼 2단 햄버거 스테이크는  기본이네요~  이렇게 만드려면 뒤에  지지대가 좀 많이 필요할 것 같아요~^^

 

2층 케이크 햄버거처럼 보이는데  최소한 10명은 같이 먹을 수 있어 보이네요

4천원 특대 햄버거는 그 정도는 아니지만  2명 정도는 먹을 수 있어보여요

저렇게 큰 햄버거 하나 시켜놓고 옆에서 같이 먹기 위해 기다리는 사람들이 대단하네요 역시 햄버거에 대한 미국인의 사랑은 정말 유별나군요~  우리나라라면 굳이 햄버거처럼 바쁠 때 아니면 일부러  가족, 친구끼리 가서 먹지 않잖아요 

 

아래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햄버거라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햄버거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미국에서 판매되었던 햄버거의 가격이 무려 5000달러라고 합니다 5천달러면 우리돈으로 540여만원정도 하네요 햄버거 하나에 5백만원이 넘다니....헐..
이런거 누가 사먹을지 모르겠지만 찾는사람이 있으니 만들지 않았을까요?

 

 

일본의 고베산 소고기와 프랑스의 프아그라,흑송로버섯이 첨가되 이렇게 비싸다고 합니다
한잎 물어 먹을때마다 몇십만원씩 ~

이런 엄청난 햄버거와 너무도 차이나는 대륙의 햄버거도 있답니다 기대하세요 대륙의 햄버거 ㅎㅎ

 

 

겉보기에는 그냥 평범한 햄버거 포장지 뚜껑을 열어보니..

 

 

일단 여기까지는 별 차이가 없어보임 빵위에 깨도 듬뿍..


 

 

헐... 이거 누가 먹다 남긴 햄버거 같음 역시 대륙!!!

 

아래 대나무숯 버거라고 합니다 빵이 검정색으로 식감은 그리 좋지 않네요

 

 

오징어먹물로 만들었다는 대나무숯 버거 특이하죠?

 

 

 

우엉버거도 있었네요

 

우리나라엔 이런 햄버거 팔지않나봐여.. 이렇게 큼직한 햄버거를 팔았으면 좋겠는데 말입니다. 최고급 특대햄버거를 4000원에 먹을수 있어서 좋긴한데.. 먹으러 가기엔 너무나 멀군요기회가 된다면.. 한번쯤 먹어보고 싶은데.. 말입니다.

 

이상 4천원 특대 햄버거 포스팅을 마칩니다. ^^

 

맥도날드 햄버거 공짜로 먹기 참 쉽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