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만 원짜리 간식 5만원 간식 5만원짜리 5만원

 

5만 원짜리 간식 5만원 간식 5만원짜리 5만원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5만 원짜리 간식'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너무 웃기기도 또 귀엽기도 또 난감하기도 한 사진 한장 소개해 드려요. 사진 한장에 뭐가 이렇게 수식어가 많냐구요? 보시면 아신답니다. ^^ 제목이 '5만원짜리 간식'입니다.

 

헐!! 너 뭐냐~~~~~~~~~~~~~~~~ㅠ0ㅠ 악~~~ 있을 수 없는 일이야!

 

 

정말 정지간 '5만원짜리 간식'입니다. 우리 애완견님이 5만원짜리 지폐의 1/3을 간식으로 드셨어요~ 3대 지랄견 중 하나인 비글이 마치 "왜? 뭔일있어? 그게 중요해?" 이런 표정으로 내려다 봅니다.ㅋㅋㅋ 아~ 쥐어 박을 수도 없구요..ㅋㅋ 저렇게 귀여운 얼굴을 어떻게 나무랄 수 있나요? 너~ 너~ 그런 표정?! "뭐!!" 이녀석 해 놓은것 좀 보소!! 이거 뭥미?!

 

 

애완견을 키우다보면 정말 집을 엉망진창으로 만들때가 많이 있죠? 그런데 이번건 정말로 경악할만한 사건! 입니다.ㅋㅋ

 

 

먹어도 배가 안부른 간식을 먹어치운 강아지

 

 

더불어 만약 우리집 멍멍이가 지폐를 저렇게 만들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폐의 모양을 잘 살려서 은행에 가져가면 남아 있는 면적을 계산하여 금액을 지급해 줍니다. ^^ 그러니깐 포기 말고 꼭 챙겨가세요~

 

 

무려? 5만원짜리 지폐를 뜯어 먹어 버린 강아지. 그리곤 전혀 자신이 안그런 척 태연한 표정으로 있는 강아지가 얄밉기도? 하지만 뭐~ 강아지가 돈이라는 개념을 알겠나요 주인이 기절하건말건? 알겠나요. 돈이란 개념은 인간들이 사회를 형성하고 물품에 대한 가치와 척도 그리고 융통을 위해 세운 제도이니 뭐 강아지야 그냥 이거 뭐 맛도 없고 이래 하면 그만이지요 ^^

 

혼날까봐 숨어있는 듯 해요

 

내가 말썽 피웠다 왜!! 하는 당당한 표정

 

말썽 피우고도 아니라는 표정!!ㅋㅋㅋ

 

5만 원짜리 간식 보다 이런게 더 싫을 것 같아요 ㅠㅠ

 

5만 원짜리 간식과 말썽을 피운 강아지의 최후..

 

강아지들이 5만 원짜리 간식을 먹지 못하도록 잘!!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