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살 아들이 싸준 도시락 5살 도시락 5살아이가싸준도시락 5살짜리가 싸준도시락

 

5살 아들이 싸준 도시락 5살 도시락

5살아이가싸준도시락 5살짜리가 싸준도시락

 

여러분 오늘부터 한파가 다시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ㅠㅠ 5살 아들이 싸준 도시락이라며 사진 한 장이 공개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모두들 5살 아들이 싸준 도시락? 이라며 어떻게 5살 아들이 도시락을 쌀 수 있지 궁굼해하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사진 아래쪽에 영어를 보니까 외국 사이트 같네요. 피부색 보니까 외국인 같으시고.. ㅎㅎㅎ 그런데 함박웃음을 짓고 계시네요? 무슨일이신가?

 

 

5살 아들이 싸준 도시락은 바로 위에 공개 된 사진 인데요~ 식빵에 바르다 만 것 같은 잼 ㅎㅎ 너무 귀엽지않나요? 5살 아들이 싸준 도시락은 바로 식빵에 잼을 발른 토스트 였답니다 ㅎㅎ 아빠는 아들의 정성에 너무 감동했을 것 같아요!

 

아!!! 이 만화 영화 본 적 있어요!!!! 재밌었는데 ㅎㅎ

 

5살 아들이 싸준 도시락을 보고 웃고 계시네요 진짜 뭔가 많이 훈훈한 사진이네요 보기에 잼 조금 발라져 있는 식빵 2조각을 도시락으로 싸 준 5살짜리 아들. 진짜 훈훈~  ㅎㅎ 뭔가 따뜻해지는 느낌이네요... ㅎ

 

5살 아들이 싸준 도시락에는 바른 듯 만 듯 한 잼이 발라져 있습니다.

어리고 어린 5살 아들이 싸준 도시락에는 식빵과 잼 뿐만이 아니라 그 무언가가 있겠죠?

어설프게 만들었지만 일하시는 아빠를 위해 만든 도시락을 보니 웃음이 절로 지어지네요 ㅎ

 

쿵푸팬더를 떠올리게 하는 건방져보이는 팬더가 고기반찬과 함께 있네요 ㅋㅋㅋ

 

5살 아들이 싸준 도시락 말고도 다른 도시락 사진을 준비했어요~!!!

 

호빵맨 도시락이래요~  아까워서 하나도 못먹을듯~

 

팬더구미씨 도시락이라고하네요

 

도라에몽 도시락

 

5살 아들이 싸준 도시락이 제일 아름다운 도시락이지만 그 외에도 배고파지는 도시락들이 있죠 ㅎ
 

일명 미국에서는 스타썩스! 돈을 빨아들인다고 해서 스타썩스! 코난 도시락이네요 왼쪽 위에는 DETECTIVE CONAN 탐정 코난이라고 써있네요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ㅋㅋㅋㅋ

 

이 겨울~!! 집에 서 뒹굴 뒹굴하는 조카나 아이가 계시다면~! 아이들 간식 준비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단호박 크림소스 두부스테이크

 

방학한 아이들에게 냉장고에 남은 야채로 쉽게 쉽게 만드는 후딱 30 분 영양 만점 단호박 크림소스 두부스테이크
 

온몸이 건강해지는 달콤 아삭 연근조림

 

단호박 크림소스 두부스테이크

 

방학한 아이들에게 냉장고에 남은 야채로 쉽게 쉽게 만드는 후딱 30 분 영양 만점 단호박 크림소스 두부스테이크


 

리락쿠마!

 

리락쿠마는 빵으로 만든 것 같네요 그리고 오른쪽에 노랑이(?)는 주먹밥인듯 ~

 

이 캐릭터 이름은 쿠우입니다 저는 어린이 음료 캐릭터로 알고있는데...

 

호빵맨 도시락! 정말 맛있겠네요 저런건 어떻게 만드는지ㅎㄷㄷ 근데 신기하긴 하네요

 

도시락 이미지를 보고 나니 정말 배고파지네요쨋든 5살 아들이 싸준 도시락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