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7년간 그린 미로 7년 간 그린 미로 답 7년간 그린 미로퍼즐 7년 미로 7년 간 그림 미로 그린사람

 

7년간 그린 미로 7년 간 그린 미로 답 7년간 그린 미로퍼즐

7년 미로 7년 간 그림 미로 그린사람

 

7년간 그린 미로라는 것이 화제인데요
kya7y라는 아이디를 쓰는 트위터리안이 자신의 트위터에 아버지가 7년간 그린 미로 그림을 공개해 전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7년간 그린 미로라? 와~ 정말 상상도 안갈정도로 대단할것같네요 7년간 그린 미로면 대체‥‥‥얼만큼의 미로일지...

 

 

이런것처럼 쉬우면 좋은데... 만약에 저 7년간 그린 미로에서 빠져나오려면 7년동안 미로찾기를 해야되는것은 아니겠죠...? 정말로 그럴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잠시나마 하네요...
 
후덜덜....
7년간 그린 미로 말만들어도 대단한데 저 빽빽함과 왠지 끝을낼수없을것같은 미로 정말 대박인데요? 도대체 미로하나를 7년동안 그릴생각을 하다니요 그 끈기와 노력에 우선 박수부터 보냅니다^^

 

 

이 7년간 그린 미로는 일본의 트위터 라인에 자신의 아버지가 7년동안 그린 미로라며 게시했는데요 미로를 그린 아버지는 일본대학의 평범한 청소부였다고합니다

 

 

7년간 그린 미로의 크기는 88X60cm의 크기라네요 하긴 7년을 그렸으니 오죽할까요
이 7년간 그린 미로는 여러장의 복사본이 있기때문에 손상되거나 유실되어도 걱정없다고합니다 7년간 그린 자신의 작품이 망가지는건 생각만해도 끔찍하죠?

 

 

참 7년간 그린 미로를 그린분 정말 대단합니다 그 미로를 푸는데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될까요? 푸는데1년정도 걸리는건 아닐지 미로를 그린 본인도 답을 모르는건 아닐지 ㅎㅎ
정말 미로를 그린분께 경려의 박수와 노력의 박수를보냅니다.

 

 

이 미로그림을 풀어야 한다면 어쩌면 그린 시간보다 더 걸릴지도 모르고 정작 그린 본인도 답을 찾지 못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 아니면 본인만 풀 수 있는 답을 찾는 힌트를 숨겨두었는지도 모를 일이지만요. 아무튼 어쨌거나 대단합니다.
 

다음은 어려운 미로사진 하나를 들고와봤어요^^

 

 

이건 퍼즐경연대회에서 단한명 밖에 풀지못한명작이라고 합니다 보기엔 은근 쉬워보이는데 아무리 봐도 길이없음 이거 정체가모임? 명작이 맞긴하네요 풀고싶다...

 

잘보셨나요? 전 보면서 참 경이롭다고 생각했어요 그럼 오늘도 모두들 즐거운하루 되세요

 

그럼 이만 7년간 그린 미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