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O형과 B형의 관계 b형과 o형의 관계 o형b형관계 o형남자 b형여자 o형남자가좋아하는여자한테하는행동

 

O형과 B형의 관계 b형과 o형의 관계 o형b형관계

o형남자 b형여자 o형남자가좋아하는여자한테하는행동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O형과 B형의 생각을 적은 솔직한 'O형과 B형의 관계'가 담긴 게시물이 등장했습니다.
여러분들의 혈액형은 어떤 혈액형이신가요? 이 혈액형들중 O형과 B형이 관계를 형성하고있다네요 O형과 B형의 관계 무슨 관계인지 보실까요?

 

 

B형이 생각하는 자신과 O형의 관계네요 O형과 잘맞는다 B형이 생각하는관계네요 과연 O형은? O형이 생각하는 B형과의 관계는? B형의 뒤치다꺼리를 하게된다 하지만같이 있으면 재미있으니까 봐준다 O형이 좀 배신을때린듯하네요 뒤치다꺼리를하게되지만 같이있으면 재미는있으니봐준다니... 저래서 O형과 B형이 서로 잘맞는걸까요?

 

 

O형과 B형의 관계 보면서 혈액형별 특징에 대해 ~ 공감하시는분~ !!  늘 보면 B형이 혈액형얘기 나오면 재밋거리가 되는듯 ~ 참고로 글작성의 본인도 비형이란사실.. 나도 좀 또라이 기질이 있는걸까 싶긴한데..


 

 

저도 B형인데 O형친구들이 많은 걸로 봐서 O형과 B형의 관계는 잘 맞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O형과 B형의 관계말고 다른 혈액형과의 궁합은 어떤지 궁금해지네요~^^

우선 B형에 대해 알아보려 하는데요~

B형은 호기심이 많아 무슨일이든 적극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B형은 감정의 기족이 좀 많이 심한편 이라고 합니다

 

 

B형은 성급하고 단순하며 극단적이라고 합니다.. 전 B형이라 많이 맞는말이 있네요~^^신기합니다...

 

 

O형에 대해 알아볼께요~~ 우선 O형은 유쾌하고 항상 밝은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

 

 

O형은 눈물이 많으며 또한 애교도 많다고 합니다..ㅋㅋㅋ

 

 

O형은 다름 사람과 빨리 친숙해져 성격이 좋은게 많구요~ 엉뚱함과 재치가 너무 많아서 개그맨들이 O형이 많다고 합니다...

 

 

각각혈액형들이 있지만 오늘 O형과 B형의 관계에 알아보았습니다... O형과 B형의 관계는 정말 제가 봐도 잘 맞는부분이 있는거 같아요~~

 

 

O형은 누구에게나 친근함 그리고 개그본능 자유로운 소유자 입니다.

반대로 B형은 여러가지 천방지축의 속하는 혈액형이기도 하지만 똑뿌러지는 성격을

소유하고 있기도 합니다. 다른 혈액형만 보더라도 재미있고 공감이 가능 혈액형 이야기

 

 

O형과 B형의 관계는 이만하면 된 듯 하고!! 그렇다면 모두들 좋아라 하는 혈액형별 궁합을 한 번 볼까요???

 

 

혈액형과 기질적인 관계! 있지요..

사랑의 기술이란? 그런 상생 상보 상극 작용을 알아서 살아가는 눈을 말하는거고요..

그러나, 깊이 들어가면.. 주역적으로다가.. O중에도 양 O가 있고요, 음 O가 있지요..

양O 중에도, 양양양이 있고, 음양양이 있고.. 양음양이 있고, 음음양이 있고..

음O 중에도 음음음이 있고, 양양음이 있고.. 음양음이 있고, 양음음이 있고..

내면으로 깊이 들어가면, 다시 분화되는 다양성의 세계가 있기 때문에 하나로서 전체를 말하기는 뭣! 하지요. 그러나, 하나로서 전체적인 특징을 설명할 수는 있으니, 그 특징을 얼른 살펴서 만나는 것도 지혜가 되겠지요.

"세상 만물이 다 외면 과 내면의 교합,상보작용을 거쳐서 있는 법이랍니다."

 

 

O형과 B형의 관계가 화제가 될수 있었던건 아무래도 많은 분들의 B형과 O형의 공감대가 형성이 되어서 그런게 아닌가 싶은대요 앞으로도 이러한 공감대 형성을 잘이루는 혈액형 이야기는 꾸준히 나올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