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C방 알바의 패기 pc방알바패기 알바 패기 패기 알바의 패기

 

PC방 알바의 패기 pc방알바패기 알바 패기 패기 알바의 패기

 

즐거운 월요일 입니다.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즐거운 유머 하나 준비해봤어요~

PC방 알바의 패기가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PC방 알바의 패기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PC방 알바의 패기~ 과연 어떤 모습일지..ㅋㅋㅋ 볼께요!!

 

 

무단결근을 한것도 아니구요. 아니면 뭐 손해를 입히는 것도 아닌데요. 이것말고도 편의점의 알바들의 패기들이 있는데요 참 사장의 마음도 이해가 가고 아르바이트생들의 마음도 이해가 되네요 이런건 그래도 사전에 미리 말해주고 양해를 구해야 할 것 같습니다. pc방 알바의 패기 일하다 말고 해뜨는거 보고 온다네요~ㅎㅎㅎ 뭐 옥상이라도 올라갔나? 아 정말 센스 있는 pc방 알바생이네요~ 그나저나 나도 해뜨는거 못봤는데.....ㅠ.ㅠ

 

 

이건 pc방 알바의 패기가 아니라 편의점 알바의 패기 입니다. 사실 저 같은 경우에는 뭐 1월1일이 뭐가 중요해 이런 주의라서요. 저한테 알바시키면 절대로 자리비울 일이 없는데요. 사장님들 저 고용좀 해주세요.ㅋ 아르바이트 하고 싶어요 네티즌들은 : 완전 웃기네요. 재밌다.이거 대박이네요 등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일하다 말고 그냥 후다닥 가버린 알바생? 그럼 가게는? 손님은 사장님께 전화주세요~ 아 정말 이런 무책인한 알바생을 봤나~

 

 

이것도 pc방 알바의 패기!!!!

커피 한잔 달라고 하니까 힘드니까 뽑아서 알아서 얼음넣어서 먹으라는 내용임!!!

무슨 알바가 이따위임? 완젼 어이상실임!!!

pc방 발바의 패기에 뒤따라오는 편의점 알바의 패기

똥 싸 러 감 금방옴~ 아 정말 귀여운 구석이 있네용~

 

 

 

어랏~ 이런게 있었음? 저 완전 잘뽑는데...

 

 

커피숍 첫날 ㅋㅋㅋㅋㅋㅋ 아르바이트생의 실수  헐...ㅋㅋ

 

 

 

조금 많이 급했던 아르바이트생 ㅋㅋㅋ 순서가 뒤바뀜 ㅋㅋㅋㅋ

 

 

 

아르바이트생 한명이 안왔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