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완전 귀요미 별 엄마미소 절로 나네 패션의 완성?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완전 귀요미 별

엄마미소 절로 나네 패션의 완성?

 

세계최고 귀여운아기 모음 1등은 역시 한국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가 이슈입니다. 왜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가 이슈일까요~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 정말 귀여운 불가사리 인데요. 이런 불가사리 옷은 어디서 구매할수 있는거지요? 근데 아이가 가만히 있는게 더욱 신기합니다~ 원래는 엄청 울어야 되는데~ 흠.. 자세히 보면 아기 인형인듯??!!
 

진짜 살아있는 불가사리의 모습입니다...

 

이건 오래전에 봤던 불가사리 인형입니다.. 애들이 정말 좋아라 할것같은 그런 캐릭터 상품이네요~~ 정말 귀여운데요 ㅎㅎ 눈이랑 입도 달려있는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인형

 

나인개그에 공개된 사진입니다 ㅋ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 원조 답네요~ 이런 옷 구매하고 싶은데~ 불가사리가 아기를 혹시 잡아먹고 재탄생한 별과 같이 느껴지네요~ 몇일만 있으면 우리나라에 나올듯 합니다~ 뜨개질 수작업 해서 엄청 비싸겠지요~

 

헉..이건 불가사리의 모습을 흉내낸..어느 공사판 아저씨^^  조금 웃긴 불가사리 인데요

저건 안전용 콘인데요...머리를 포함 팔,다리에 다 꼽았더니 진짜 불가사리의 모습이 되었네요

정말 웃기고 재미만땅인 사진인듯합니다 ㅎㅎ 센스굿! 어찌보면 불가사리도 사람과 비슷한듯

머리,팔2,다리2개라고 생각한다면 말이죠^^ 정체가 궁금한 사람입니다~ 왜 이런 행동을 할까요~ 흠.. 궁금타ㅜ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보다는 안귀엽지만 어른치곤 귀엽네여... 절대 따라하시면 안됩니다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만 있다구여?  가장 귀여운 슈퍼맨도 있습니다 자면서 슈퍼맨꿈을 꾸고 있을 아기... 꿈에서 밤낮 악당에게 괴롭히고 있는 사람들을 구해주고 있을듯?

 

꽃을 꺾고 있는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상한 갈대를 꺽지 않고 싶은데.. 꽃보다 아름다운 우리 아기 저렇게 예쁜 꼬까옷 입고 누워서 하염없이 즐거운 꽃놀이를 즐기고 있겠지여~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도 있지만 만화 불가사리도 있지요? 반갑다고 하이~를 외치는듯한^^

이놈이 스펀지밥에 나오는 불가사리 입니다~ 이 불가사리 때문에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가 나온듯 한데요~ 이놈도 귀엽긴 하지만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는 저 아기 같네요~

 

코끼리를 타고 있는 코끼리 조련사가 된 아기 가디건으로 코끼리를 표현해내다니 대단하군요...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파란코끼리를 상상하지 마라? 하지만 파란코끼리는 아기와 함께

꿈에서 열심히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삐에로 곰돌이와 함께 열심히 공기놀이중인 귀여운 아가~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아기는 꿈에서도 열심히 공기놀이를 하고 있답니다.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만큼 가장 귀여운 삐에로 아기네요~ 오늘밤 난 삐에로아기를 보고 웃지! 슬며시~

 

이렇게 우주의 별을 유영하는  아기... 저것 보세요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별과 같죠?

머리에 둘러 쓴 우주인 모자가 너무 잘 어울리고 이쁘네요!  우주복을 입고 우주복 산소줄도 보이고 은하계를 유영하는 별들의 무리 아기는 이렇게 한참을 밤새도록 우주 속에서 별과 함께 속도경쟁을 하듯이 열심히 걸어다녀야 할듯~ 우주를 달리는 아기...

 

하트 뿅뵹 날리는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아기의 춤동작~크 옆에서 귀엽게 쳐다보는 미니 코끼리의 모습도 아기의 잠잘 때의 우연히 취한 동작을 하나의 춤으로 승화시키다니 엄마의 감각이 대단하군요~  나무 뜨개질도 무척 훌륭하군요~

 

파도타기하는 아기 정말 이런 곳에서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가 된 아기인형을 발견할 수 있을까요?  혹시나...  저 세무 파도 아래 어떤 귀여운 생물체가 잠들어 있을지..  구름이 뭉개뭉개 아기는 즐겁기만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관련 포스팅을 마칠께요..
정말 재미있는 이야기가 가득한 세상인것 같습니다...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