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양이 울음소리 뜻 미묘한 차이에 다양한 의미 고양이울음소리 고양이 울음 고양이 울음소리 종류

고양이 울음소리 뜻 미묘한 차이에 다양한 의미

고양이울음소리 고양이 울음 고양이 울음소리 종류

 

엽기 고양이 우는소리 ㅋㅋ

 

고양이 울음소리 뜻 고양이 말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애완동물로 많은 사람들이 키우는 강아지와 고양이! 고양이 울음소리 뜻은 나왔는데 또 다른 친숙한 동물인 개의 말 뜻은 왜 없는거죠?

 

 

이렇게나 다양한 고양이 울음소리 뜻이 있었네요~  정말로 웃깁니다. 그냥 아무뜻도 아닌데 맘대로 번역해놓은 것 아닌가요?

 

 

으흠 신기해요.

전 직접 고양이 키우진 않지만 고양이를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써 정말 유용한 정보 같네요.

만약 키운다면 더더욱 유용한 정보 같기도 하구요. 로우웅 진짜 맘에 드네요 ~

 

 

고양이 키우는 분들 참고해 보시니 어떤가요? 정말 고양이 울음소리가 뜻하는게

어느정도 일치하는 것 같나요? 전 고양이를 안키워서 잘 모르겠네요 ㅎ

 

 

고양이 행동에 대한 분석 그림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얼마전에 보니까, 고양이를 기르는 고양이 주인을 집사라고 표현하더라구요. 강아지 기르는 사람들과는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강아지 기르는 분들은 주인을 '엄마'나 '아빠' 혹은 '언니, 오빠'처럼 가족과 같은 명칭이라면, 고양이 주인은 '집사'라고 표현을 하는데요. 이런 모습의 차이만 봐도, 고양이와 강아지의 성격 차이가 나타나는 것 같아요

 

 

정말이지 귀여운 고양이 그러나 동물의 소리를 모두 이해하기란 힘든 것 같습니다 고양이 울음소리를 들어보니 정말 이해가 잘 안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고양이는 때로는 호기심에 울기도 하지만 정말 여러가지 이유가 있었습니다. 고양이 울음소리를 들어보니 그 뜻을 알기가 너무 힘든 것 같습니다.

 

 

이 고양이 울음소리 뜻을 정리해 놓은 사람도 참 대단한 근성이네요 고양이를 너무 사랑하는 주인이라 저렇게까지 만들어 놓은건가 봐요 고양이 울음소리를 귀 기울여서 들어봐야겠습니다 이제는 고양이 울음소리 뜻을 알았으니 조금 더 친해질 수 있겠죠?

 

이상 고양이 울음소리 뜻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