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그린 크림 그림 속눈썹까지 정교한 디테일 크림으로 그려진 사람의 정체는? 먹기가 아까워

내가 그린 크림 그림 속눈썹까지 정교한 디테일

크림으로 그려진 사람의 정체는? 먹기가 아까워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내가 그린 크림 그림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이슈입니다. 내가 그린 크림 그림 어떤 그림을 그렸을까요? 내가 그린 크림 그림 어떠세요? 완전 화가 미켈란 젤로가 울고 갈 정도의 작품같네요~ 크림으로 그림을 그려 놓은게 보통 실력이 아닌 것 같아요 이거.. 조물락 거리며 만든 흔적도 별로 안보이고 그냥 한방에 멋드러지게 그려낸 것 같은 내가 그린 크림 그림이 화제군요.

 

 

와... 내가 그린 크림 그림... 진짜 대단하네요;; 어떻게 저렇게 크림으로 그릴 수가 있는거죠? 과자 안에 있는 크림으로다가 그린것입니다..  그 옆부분들은 떼어서 먹었거나, 아니면 저 머리를 덧칠하는데 쓰였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내가 그린 크림 그림... 크림으로 저런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사람은 과연 몇명이나 있을까요?

 

 

크림으로 그린 다른 그림들 입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엄청나게 잘 그렸네요 저걸 그리려면 어떤 재료가 필요할까요? 아마도 섬세하게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어떤 날카로운 물건이 필요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

 

 

내가 그린 크림 그림치고는 진짜 자세한 부분까지 섬세하네요. 내가 그린 크림 그림을 따라할려고 해도 못할 것 같습니다. 내가 그린 그림들은 거의 초딩 수준이니까요.  해는 종이 모서리 끝에 대롱대롱 달려있고 바다에는 무조건 하늘하늘한 해초들이 있어야 하는 그림의 정석을 그립니다. 나이가 들어도 고쳐지지 않더라구요.  내가 그린 그림들은 다 어디로 갔는지 예전에는 벽에  걸어두기도 하고 했는데 이제는 보기 유치해져서 버렸나 봅니다.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들은 태생부터 타고 났나봐요. 그림 과외같은 거 해도 그림 실력이 늘긴 느나요?'

 

 

다른분이 만든 크림 그림입니다. 똑같은 분이 하셨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분도 정말 잘 만든 것 같네요.  그나저나 아까워서 어떻게 먹을지가 고민이네요. 제가 먹을 것도 아니지만 근데 저 과자 우유에 찍어먹는 과자 아니던가요? 크림이 맛있다는 그 과자

 

 

화려한 모리모양과 악세서리까지 너무다 세심하게 만든 모습에서 얼마나 꼼꼼하신 분인지  나타나는것 같네요. 그림도 굉장히 잘 그리실 것 같구요. 크림은 많이 뭉개져서 하기 힘드셨을텐데.. 두고두고 보관해놓고 싶은 그런 작품입니다.

 

 

그외에도 과일로도 작품을 만들 수 있더라구요.  굉장히 멋있는 작품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내가 그린 그림들은 진짜 못봐줄 것들이었네요.  이제 과자에 있는 크림만 보면 크림 그림이 생각날 것 같습니다.


 

 

크림으로 이런 그림을 그리기 까지 얼만 걸렸을까요? 세심하게 만든 모습을 보니 만드신 분 성격이 굉장히 꼼꼼하신 분이신것 같습니다. 암튼, 정말 솜씨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상 내가 그린 크림 그림 포스팅을 마칩니다. ^^

 

소금으로 그리는 조커! 소금그림의 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