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 화장실 필수품 남자들 몰랐어? 여자 필수품 백화점 희소템 변기뚜껑

여자 화장실 필수품 남자들 몰랐어? 여자 필수품

백화점 희소템 변기뚜껑

 

여자들은 남자들보다는 유독 화장실을 많이 가게 되는데요. 그리고 남자 보다는 여자가 청결에 더욱 민감하죠. 아래 사진을 보시죠. 여자와 남자가 화장실을 이용시 다른 점입니다.

 

 

남자는 단 1공정으로 끝나지만 여자는 7공정을 거쳐서 화장실에서 일을 보네요. 생리현상을 해결하기 위해서 가기도 하지만 화장을 고치고 옷 매무새를 가다듬는 등 화장실에서 개인적으로 해야 하는 일이 좀 많아요.

 

 

제일 중요한 것은 생리현상을 해결하려고 할 때 공중화장실에서 겪는 불편함인데요. 아무래도 앉아서 볼일을 봐야하다보니, 여러가지로 불편한 점이 많이 있어요. 특히 많은 사라들이 사용하는 변기의 경우에는 위생적으로도 많이 더럽기 때문에 그 위에 그냥 앉는다는 것이

꺼림직하기만 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생긴 여자화장실필수품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바로 비닐로 된  변기커버가 있는 화장실 변기라고 해요. 버튼 하나만 꾹 하고 누르면 전에 사용했던 사람의 변기커버는 없어지고 새로운 비닐 변기커버가 짜잔하고 나타나는 똑똑한 변기인데요.

 

 

공중화장실에서 가장 필요한 변기인 것 같아요 항상 상상으로만 생각했던 것이었는데

이렇게 실제로 나오게 되다니 정말 쓰기에 편할 것 같은데요. 하지만 문제가 있어요.

바로 이 변기를 쉽게 볼 수 없다는 것인데요. 유명 호텔에서나 볼 수 있다는 것이기 때문에

여자화장실 필수품은 될 수 가 없는 것 같아요 빨리 대중화가 되어서 보통 화장실에서도 이 변기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사람의 정도에 따라 필요한 여자 화장실 필수품 욕심나는 방독면입니다.

 

 

 

저 정도면 여자 화장실 뿐만아니라 남자 화장실에서도 필수품이겠는데요? 공공시설이나 회사 화장실같은 곳에 들여 놓으면 참 좋을 것 같네요

 

 

국내 화장실에서도 간혹 발견되긴 하지만 만만치 않은 비용 때문에 사용이 중지되거나 종이로 대체되었다고 하네요

 

 

이 변기는 1회용으로 용무를 본 다음 화살표가 가리키는 버튼을 누르면 씌여있던 비닐이 벗겨져 올라가면서  새로운 비닐이 다시 덮여지는 기능을 하고 있는 여자에게 꼭 필요한 세균 걱정없는 변기가 아닐까 합니다.

 

이상 여자 화장실 필수품 포스팅을 마칩니다. ^^

 

각양각색 화장실 남녀구분 표시[스팟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