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 커서 불편한 상황들 뭐든 적당한 게 최고 세상에서 가장 키큰사람 세상에서 가장 키가큰사람 키커서 불편한 상황

키 커서 불편한 상황들 뭐든 적당한 게 최고 세상에서 가장

키큰사람 세상에서 가장 키가큰사람 키커서 불편한 상황

 

 

키라는 것은 유전적인 영향과 환경의 영향이 다 있다고 합니다.

다 아시는 분인 광수 씨입니다.  기린으로 유명하죠.ㅎㅎ

 

 

키 커서 불편한 상황들을 보면 꼭 키가 크다고 좋은 것만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키 큰 사람들은 물론 옷빨도 잘받고 좋은 점도 많죠 하지만 단점도 많다는거!

 

일본의 요리 방송인데 키작은 사람을 배려? 하네요.

 

 

일단 차크기부터 늘려야 할 것 같습니다. 하하하 저렇게 몸을 구부리듯이 넣어서

과연 운전이나 제대로 할 수 있을까요? 1분 앉아 있으면 목디스크 생길 듯 이분은 차를 굉장히 조그만한 것을 타고 다니에요 굉장히 불편 할 것 같은데요~! 키 커서 불편한 상황들!

 

시원은 하겠는데 겨울이나 비올때는 어쩔지 궁금 하네요.

 

 

옆에 있는 분은 굉장히 루저이지만 그 옆에 있는 분은 굉장히 키가 크네요~! 키 커서 불편한 상황들인데요~! 지금 저 키큰 분은 아예 무릎을 꿇다싶이 하고 계시네요 굉장히 불편 할 것 같다는...

 

 

키 커서 불편한 상황들 여자친구가 너무 작아보이는 이 사람...  바로 농구선수 샤킬오닐입니다. 키 커서 불편한 상황들 정말 여자친구가 사랑스러워서 못 견디겠다는 듯한 저 포옹 모습 보세요 그런데 샤킬오닐 덩치가 넘 커서 마치 구렁이가 사람을 칭칭 감고 잡아먹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이분은 아예 천장에 머리가 닿아 버렸습니다~! 저렇게 만원 지하철인 경우...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정말 안타깝습니다 진짜 키는 디게 크시네요~!

 

위에분 같은 분이 지나 가다가 머리가 닿아 뽑힌 머리가락 입니다.

 

 

진짜로 키 커서 불편한 상황들이 실제로 존재하는 군요! 저같은 루저들은 잘 모르는 내용이지만 사진을 보니 잘 이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키 때문에 집 천장을 뚫어놓았네요 !그것도 운동을 하기 위해서 말이죠

 

세계에서 제일 크다고 하네요. 터키사람으로 251cm라고 합니다.

 

중국분으로 2번째입니다.

 

 

키 커서 불편한 상황들어딜 가든 눈에 띄니까 숨기도 어렵고 천장에 닿으니까 조금이라도 천장이 낮으면 들어갈 수조차 없습니다.


 

 

정말 보통 사람이 허리까지도 안 오네요 왠만한 사람들은 건드리지도 못하겠어요

다리로 한 번 차면 거의 사망 수준... 키 커서 불편한 상황들 많지만 아무나 함부로 못 덤비니까  가이드 해주기 딱 좋을 듯 ~

 

 

한 때 세상에서 가장 키 큰 사람 정말 한 눈에도 남다르게 크죠? 일단 옷감이 두 배 정도 더 들 것 같습니다.  키 커서 불편한 상황들 옷감이 많이 든다.  반드시 주문제작만 가능하다.

키가 커서 오히려 총에 맞기 쉽다.

 

 

키 커서 불편한 상황들 어때요, 이래도 키가 크길 바라나요?  키 큰 사람들은 조금만 살 쪄도 덩치가 엄청 커보여 여자분들은 체중관리하기가 더 힘들다고 합니다.

 

키 작아 불편한 상황들

잘생긴 사람은 키도 커야하나 봅니다. 슬픈현실....

 

난감하죠..ㅎ 그런데 바지는 왜 내렸을까?

 

 

이상 키 커서 불편한 상황들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