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에듀플러스 국비지원 농산물품질관리사 온라인강의 안녕하세요 ^^ 끝까지 보면 도움이 되는 미갈루입니다.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 새해를 맞아 실패하지 않는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는 새해 계획 세우고 계신가요? 2022년에는 새해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고 반짝반짝 빛나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2021년에서 2022년으로 해는 바뀌었지만 자기개발 열풍에 힘입어 스팩에 한 줄이라도 더 넣기 위한 자격증 취득 열기도 심화되고 있어요 세상은 빠르게 변하고 있어요 능력을 갖춘 이들만이 살아남는 시대가 온 것이죠 많은 직장인이 이직을 당연한 것으로 생각할 뿐만 아니라 가능한 더 좋은 직장으로 옮기기를 원하고 있어요 입사 후 3 ~ 4년이면 대리가 되고, 또 다시 3 ~ 4년을 버티면 과장이 되던 그런 정형화 된..
주택관리사 국비지원 국민내일배움카드 안녕하세요 ^^ 내배카입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함께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을 담습니다. 21세기가 되어 지난 십수년간 사라졌던 수 많은 직업들처럼 4차 산업혁명이 일어나며 대규모 지각변동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많은 곳에서 예고했었는데요 2020년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그 속도가 어마어마하게 당겨지고 있어요 게다가 그 방향과 수준이 예측대로 움직이지 않고 변동성이 아주 큰 상황이에요 코로나19로 인해 공공기업과 대기업의 공채가 줄어들고 AI가 대체하는 업무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에 안정적이라고 생각했던 평생직장이라는 개념은 사라지고 있어요 예전에는 공무원, 공공기관, 대기업, 은행 등을 보며 평생직장, 신의 직장이라고 불렀지만 그런 단어들의 사용은 점점 줄어가고 있으며 그 안에서도 직종, 직무의 변화 등 구..
사회복지사1급 시험 온라인강의 추천! 안녕하세요 ^^ 내배카입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함께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을 담습니다. 사람마다 직장을 다니게 되는 시기는 다르지만 막상 직장인이 되면 생각과 달리 마냥 기쁘지 않다는 것은 모두가 동의할거에요 업무량이 늘어나고 풀리지 않는 문제가 점점 쌓여간다면 더더욱 힘들고 지치게 될텐데 생각만해도 입밖으로 한숨이 터져 나오게 되네요 그와중에도 회사에 다니면서 대학원에 다니고 자격증을 취득하고 어학 공부를 하는 직장인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직장인은 왜 자격증과 학위를 취득하려 할까요? 아마도 회사 또는 직장 상사를 포함한 회사 사람들에게 뭔가 해낼 수 있다는 시그널을 보내는 것일거에요 당장 자격증이나 학위가 크게 도움이 되지 않더라도 직장 생활에서 능력 있는 사람으로 인정받고 성장할..
관광통역안내사 직장인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 내배카입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함께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을 담습니다. 요즈음 코로나19로 갑자기 직장을 떠나게 된 이야기를 심심치 않게 듣고 있어요 전 세계인 모두가 유례없는 2020년을 보내고 있지만 저에게도 2020년은 유별나게 힘들었던 한해로 기억될 것 같아요 코로나로 인해 세상은 그 이전의 삶을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로 모든게 불확실해졌어요 자영업자뿐만 아니라 직장인들도 몸담음 회사가 언제까지 생존할 것인지 개인의 커리어 전략은 어떻게 세울 것인지 불안한 건 마찬가지인데요 초유의 사태인 코로나 불황을 우리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환승이직, 퇴사, 은퇴 등 현재 다니는 회사를 떠난 이후의 경쟁력에 대해 고민하는 직장인분들이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자격증을 하나라도 취..
사회복지사1급 온라인강의 직장인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 내배카입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함께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을 담습니다. "내일(tomorrow)의 내 일(my job)을 위한 준비, 국민내일배움카드" 2020년은 21세기 들어서 지구 역사상 가장 잊을 수 없는 해로 기억될 것 같아요 그동안 바이러스와의 싸움으로 어느정도 평화를 유지해왔던 인간이 코로나19라는 바이러스 앞에 속절없이 무너져내렸기 때문인데요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COVID-19의 발발은 전세계인들의 가치관과 생활방식을 180도 바꾸어 놓았어요 코로나를 지나며 여러분의 미래가 어떻게 바뀔것인지 어떻게 대응해 나아가야할지를 고민해야 해요 어려워지 경제상황으로 인해 현재 다니는 회사를 떠난 이후의 경쟁력에 대해 심각하게 고민하는 직장인분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주택관리사, 사회복..
한국어교원3급자격증 국비지원 인강! 안녕하세요 ^^ 오늘도 변함없이 함께 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진심을 담습니다. 사람들은 저마다의 꿈과 목표를 가지고 있어요 무의미하게 보내던 시간을 알차게 사용할 때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질텐데요 이런 저런 핑계로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니까요 학생 때는 대학 입학, 취직과 같이 하나의 목표를 향해 비슷한 방식으로 공부했다면, 직장인은 내 기준에 따라 내 방식대로 내가 하고 싶을 때 공부할 수 있어요 환승이직, 퇴사, 승진, 경제적 자유, 단순 취미 등 직장인이 공부하는 이유는 다양해요 그러다 보니 공부하는 방법도 각양각색인데요 현재 다니는 회사를 떠난 이후의 경쟁력에 대해 고민하는 직장인들이 제일 많이 공부하는 방법으로 자격증 공부가 있어요 자격증을 하나라도 취득..
직업상담사2급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 신청! 말 그대로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국면이에요 팬데믹(Pandemic)에 전 세계가 일상을 빼앗긴 나날이 계속되고 있어요 코로나19는 급작스럽게 우리의 일상을 파고들었어요 코로나19는 특정 사람이나 집단이 아니라 우리 사회 모두의 일상을 바꿨어요 코로나19로 인해 원격 근무와 온라인 개강 등 한국에 전례 없던 사회적 현상을 마주했는데요 비대면의 일상화는 가장 우선적으로 사람과 사람, 그리고 사람과 사회가 소통하는 방식의 변화를 초래했어요 오프라인에서 서로를 마주할 수 없게 되자 디지털을 통해 사람들은 더 많이 소통했어요 외출이 자제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소휘 '집콕 라이프'가 대다수 사람들의 일상이됐어요 그래서인지 공부하는직장인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직, 퇴사, 승진, 경제적자유, 단순취미..
한국어교원 오래 걸리는 2급 대신 3급 자격증 취득시 체크사항 #한국어교원 수업을 진행하는 교수님에게 물어보면 다양한 이유로 한국어교원이 되고 싶다고 말합니다. 같은 동네에 사는 #다문화가정 아이들을 돕고 싶어서 외국인이 한국에 정착할 수 있게 돕고 싶어서 퇴직 후 #노후직업 을 준비하기 위해 "그럼 한국어교원이 되기 쉬운가요?" #한국어교원3급 #자격증 을 취득하면 한국어교원이 될 수 있으니, 더욱 빠르게 한국어 교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 한국어교원에 대한 정보와 한국어교원이 되기 위한 한국어교원3급 #취득방법, #공부방법 을 같이 한 번 알아볼까요? 한국어교원은 어떤 직업일까요? 한국어교원은 #국어 를 #모어 로 사용하지 않는 #외국인 과 #재외동포 를 대상으로 한국어를 교육하는 사람입니다. 오래 전부터 외국인 거주자가 많아지고 그들의 자녀도 이제는 학교에 ..